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끄적이기/일상 정보

네이버 쪽지 확인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방법

by 엄마티라노 2022. 9. 21.

네이버 쪽지 확인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쪽지 확인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씨로는 네이버 쪽지 확인이 참 쉽죠. 하지만 모바일로 네이버를 열게 되면 네이버 쪽지를 확인하기가 참 번거로운데요. 바로 화면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에요. 어디를 들어가고 들어가고를 거쳐야 네이버 쪽지를 확인할 수 있죠. 저도 처음에는 어? 어디서 확인하는 거지 하면서 한참을 찾아본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쪽지를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네이버-쪽지-바로가기네이버-쪽지-휴대폰-바로가기네이버-쪽지-바로가기-휴대폰-추가하기-방법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1. 네이버 앱을 열어줍니다.


2. 왼쪽 위에 삼선을 터치해서 들어가 주세요.


3. 그럼 아래와 같이 우리가 흔히 보던 메일, 블로그 등 바로 갈 수 있게 메뉴들이 쭉 있어요. 바로 여기에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를 추가할 거예요.


4. 중간 즈음에 서비스 검색을 터치해주세요.


5. 위 검색하는 곳에 쪽지라고 입력합니다. 그럼 쪽지가 바로 아래에 불러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쪽지를 터치하는 것이 아니고 오른쪽에 리본같이 생긴 애를 터치해서 파란색으로 활성화를 시켜주세요.


6. 그런 다음 다시 뒤로 가기를 누르셔서 아까 메일, 블로그 메뉴가 나왔던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아래 화면에는 쪽지 바로가기가 보이지만 안보이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쪽지가 안보이시는 분들은 쪽지가 2페이지에 있어서 그래요. 화면을 옆으로 넘기면 쪽지가 보이실 거예요. 하지만 이렇게 쪽지를 확인하면 좀 불편하겠지요?


7. 메뉴 오른쪽 위에 편집을 터치하세요.


8. 메뉴들 위로 엑스자가 표시가 되죠? 여기서 편집을 하시면 됩니다. 우선적으로 쓰는 거는 두고 잘 쓰지 않는 메뉴는 엑스를 눌러 없애주세요.


9. 그럼 뒤 페이지에 있던 쪽지가 앞으로 오게 되서 사용하시기 좀 더 편해지실 거에요.
이렇게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설정이 끝입니다.

 


어때요? 이제 쉽게 모바일에서도 네이버 쪽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겠죠?  딱히 해보려고 하지 않았던 과정이었지만 이렇게 설정해두니 아주 편합니다. 지금 바로 설정해보세요!  이상 네이버 쪽지 바로가기 휴대폰 추가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