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해볼까/카카오뷰, 알바후기

[재테크] 더마르스 무료 코인 채굴앱! 나도해보자.

by 엄마티라노 2021. 12. 29.

몇년전 부터 비트코인 얘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그게 무엇인지 어떻게 하는건지 전혀 관심이 없었기에 나와는 별개의 내용이고 그 세계는 그냥 다른 세계였다. 솔직히 지금도 그렇다.
그냥 가상 화폐라는것만 아는정도였다. 나같은 사람 분명히 많이 있을거다.

지금은 그 가치가 비트코인 하나에 몇천만원씩 한다니.. 말이 안된다고 생각이 되지만 지금 진짜 그렇다. 이것도 남의나라 얘기로 여기고 그냥 부럽다고 생각하며 유튜브를 보다가 내 부러움을 읽은 유튜브의 수작질인지 알수 없는 알고리즘으로 더마르스 무료 코인 채굴앱에 관한 영상을 우연히 보게되었다. 아마도 재테크 관련 영상을 많이 봐서 그런듯 하다.
화성을 메타버스 테마로 만든 게임 플랫폼이라는데 처음엔 무슨소리지? 어떻게 돈을 벌수 있다는 거지? 궁금증이 많았다.
내가 이해한건 화성에 가상의 공간을 만들어서 게임도하고 거기에 건물도 짓고 광고나 상거래를 통해서 돈을버는? 코인을 벌어 추후에 암호화폐거래소에 이 mrst이 상장되면 판매도 가능하다.. 이정도이다.

음. 한번해볼까? 호기심이 발동하여 앱을 깔아봤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더마르스 라고 치고

위에 앱을 설치한다.
2.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을 한다.
3. 이앱은 초대코드가 있어야 가입을 할수 있다고한다.
나는 유튜브에서 이앱에 관한 영상을 올린 유투버의 초대코드를 입력했다.
내 초대코드는 tyrannomom 이다.
4. 초대코드만 입력후 계속 진행 클릭.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초대코드를 제공한 사람에게 2MRST를 준다. 내가할땐 2mrst였는데 전엔 3mrst였나보다.
5. 전화번호 입력. 휴대폰 010부터 해서 입력 후 인증요청. 인증번호가 오면 인증번호 입력후 다음 클릭.
6. 이름과 닉네임,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
이메일 주소까지는 전부 영어로 입력해야한다.
이름 입력할때 띄어쓰기 없이 붙여서 써야 오류가 안난다.
닉네임도 영어로! 앞으로 나의 초대코드가 되는이름이다. 나는 tyrannomom 이다. 티라노엄마.
7.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재입력.
8. 밑에 동의 체크입력.
9. 가입!!

이렇게 가입을 하고 채굴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뚜껑없는 자동차가 돌맹이밖에 없는 화성을 달리고 있는 화면이 나온다.


가입을 하고 채굴시작을 하면 위 화면만 주구장창 나온다. 8시간마다 플레이를 눌러줘야하니 시간을 잘 봐두길 바란다.
게임화면 하단 오른쪽에 마이팀은 팀을 꾸려서 같이 채굴을 하면 최대15프로 채굴속도가 올라간다고 하니 혼자하는것 보다는 나을듯 싶다.
물론 혼자서 해도 무방하다. 팀은 내가 방을 만들어서 상대방을 초대하여 팀을 꾸려도되고 나를 초대해달라고 프로포즈를 해도 된다.
상대방의 초대코드는 이 앱관련 유투브영상의 댓글에도 많이 있고 팀을 꾸리는 사이트가 따로 있다.
http://themetawave.io/bbs/board.php?bo_table=THEMARS 여기가 팀꾸리는 사이트다.

나는 이 앱을 시작한지 8일 정도 됐다.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채굴앱이라 초기부터 하는게 좋다고 한다. 채굴자들이 많아질수록 속도가 늦어진다고 하니 초기에 시작하는 사람들이 유리하기때문이다.

아무것도 모르는상태에서 시작했지만 애키우는 와중에 중간중간 플레이만 눌러주면 되는거라서 간편하다.
이렇게 요즘 사람들이 하는 채굴앱 나도 한번 깔아봤다.
나중에 얼마나 모으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