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해볼까/공모주 후기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 (feat.대신증권)

by 엄마티라노 2022. 2. 28.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들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잘하셨나요?
오늘은 풍원정밀 상장일인 만큼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풍원정밀은 아시다시피 대신증권에서만 청약이 가능했고요, 2월 17일 18일 이틀간에 걸쳐 청약신청을 받았습니다.
저도 역시 균등으로 청약을 넣었고요 신랑도 같이 넣어서 각각 1주씩 받았어요.

공모주 상장 당일 대신증권 앱은 서버 장애가 자주 있는 듯해서 타사대체출고를 해야 하고 엄청 고민을 했어요. 그래서 포스팅도 썼었지요.
상장 당일 새벽에 자다 깨고 자다깨고 하다 보니 8시가 넘어서야 제정신이 차려졌어요.
그래서 타사대체출고는 포기하고 그냥 대신증권 앱에서 한번 매도해보자 결심했지요.
아이 둘이 있는 상태에서 증권 앱을 계속 본다는 건 불가능 중에 불가능...
가끔 힐끔씩 보니 이번 풍원정밀 공모주는 확확 오르지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요즘 주식장이 안 좋아서 그럴 테지요..? 타사대체출고를 못한 게 다행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계속 볼 수가 없어 에라 모르겠다 하고 23,000원에 매도를 걸어놨어요.
조금 뒤 아이를 씻기고 보니 카톡으로 체결 메시지가 와있었습니다.
23,000원에 매도가 됐어요.

풍원정밀체결내용

팔고 나니 속 시원하더라고요.
기대했던 금액은 아니었지만 장 마감 금액을 보니 나름 뿌듯.

풍원정밀수익

 

풍원정밀 공모주 15,200원에 사서 23,000원에 팔고 수수료와 세금으로 55원 나가고 7,745원 수익이 났네요.
까까 사 먹어야겠습니다.
큰 수익은 아니지만 공모주로 1주씩 받고 매도하고 너무 재미있네요.
풍원정밀은 오늘 21,450원으로 마감했어요.

풍원정밀장마감금액

이제 이 창은 볼일이 없겠구나라고 생각이 드는 찰나..
아뿔싸... 글쎄 제 거만 팔고 남편 꺼는 까맣게 잊고 있었다는...
비씨엔씨를 저만 1주를 받았었는데 그걸 풍원정밀로 착각하고 남편꺼를 전혀 생각을 못하고 있었던 거였지요...
정신머리...
내일 다시 도전!!!  내일은 제발 더 떨어지지 않길..

 


오늘 있었던 풍원정밀 공모주 상장.. 제 거만 매도해서 좀 찝찝하지만 나름 재미있게 경험했네요.
남편 꺼 매도는 어떻게 됐는지 내일 이글 밑에 적어둘게요.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하느라 수고하셨고 남은 하루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상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