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음식

비비고 깻잎고기만두 진짜 깻잎맛이 난다

by 엄마티라노 2022. 2. 19.

비비고 깻잎 고기만두 진짜 깻잎 맛이 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마트에 갔다가 웬일로 신랑이 만두가 먹고 싶었는지 만두코너에 어슬렁거리다가 비비고 만두 판매유도하시는 분의 사슬에 걸려 만두를 하나 집어왔습니다.
판매원님이 핫바도 하나 챙겨주셔서 아주 기분좋게 계산하고 왔지요.
나름 신상인듯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 비비고 깻잎 고기만두. 깻잎을 좋아라 하는 저희 부부에게 선택의 여지없이 바로 겟.

비비고깻잎고기만두

두 봉지 묶어서 8980원. 9천 원이나 다름없지요.
제 기준으로는 아주 비싼 만두였지만 오랜만에 만두 시식이라 눈이 돌아갔는지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계산 후 집에 온 뒤였어요.
배가 너무 고파 바로 한 봉지를 뜯어서 쪄봤습니다.

만두찌기

굉장히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한 봉지에 총 11개의 깻잎 고기만두가 들어있습니다. 두 명이서 먹든 세 명이서 먹든 누군가 한 사람은 만두 먹는 사람 입만 보고 있어야 할 판입니다.

만두조리법과-영양정보

조리법과 영양정보입니다. 일단 오리지널 기본의 맛을 느끼기 위해 찜기에 쪄봅니다.
영양정보는 보면 입맛이 떨어지지만 정보전달을 위한 리뷰이니 블로거 정신 투철하게 찍어봅니다.


찌기 시작한 뒤 9분 뒤에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찐만두

아주 만족 스런 자태로 웨이팅 중이네요. 촉촉하니 금방 쪄저서 아주 흡족합니다.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접시에 담고 만두 하나를 반을 갈라보겠습니다.


접시에담은만두

속도 꽉 차있고 깻잎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습니다.
감칠맛 나는 고기만두에 깻잎 맛이 납니다. 약하게 나는 게 아니고 적당하게 콜라보되어 맛나네요.
고기만두만 먹으면 은근 느끼한데 요놈은 느끼하지 않아요.

만두초간장찍어먹기

그냥도 먹어보고 초간장에 찍먹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제 입맛엔 그냥 먹는 게 더 맛나네요.
만두를 잘 안 먹던 신랑도 맛있는지 계속 잘도 집어 먹습니다. 만두피도 두껍지 않고 적당하니 오늘 만두 선택은 잘한 것 같습니다. 나중엔 그냥 2 봉지 쪄서 사이좋게 11개씩 먹어야겠습니다.

입맛은 다 제각각이지만 짜지 않고 감칠맛이 돌면서 깻잎 맛도 나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 비비고에서 이번에 일 좀 열심히 한 것 같습니다. 떡국에 넣어서 먹어보고도 싶네요. 개수가 살짝 아쉽..

뭘 먹을지 고민되신다면 한 끼로 비비고 깻잎 고기만두 충분히 추천합니다.
잘 먹었네요. 이상 내돈내산 비비고 깻잎 고기만두 리뷰였습니다. 맛있었어요.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마트 쉬림프 갈릭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후기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마트 쉬림프 갈릭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후기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마트 쉬림프 갈릭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를 갔다가 집에 가서는 정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간편식으로 사 온 이마트 유산슬,

k-angm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