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해볼까/공모주 후기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 배정결과 확인하기(유안타 증권)

by 엄마티라노 2022. 2. 16.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 배정결과 확인하기(유안타 증권)

 

안녕하세요 어제 유안타 증권에서 퓨런 티어 공모주 청약 때문에 혈압 급상승하신 분들 많이 계시죠?
혈압 급상승에도 참고 참고 결국 청약에 성공한 그대가 진정한 위너!!
오늘은 간단하게 유안타 증권앱 퓨런티어 공모주 배정 결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주린이인 저는 처음엔 공모주 배정 결과 확인조차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몰랐어서 저 같은 주린이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퓨런티어 공모주는 유안타 증권과 신한금융투자에서 청약 신청을 받았는데요. 저는 유안타 증권으로, 신랑 꺼는 신한금융투자로 공모주 청약을 해보았습니다.

유안타 증권 공모주 배정확인은 처음 공모주 청약했던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유안타증권앱화면


공모 청약의 청약신청 옆 조회/취소를 누르시고 날짜를 청약 넣으신 날짜로 설정하시고 조회를 누르세요.

공모주청약결과조회

그럼 청약한 내역이 뜨는데요 화면을 왼쪽으로 넘기면 배정 수량이 나옵니다.

 

공모주청약결과조회화면



0주네요.
1주를 못 받았어요. 유안타는59%의 확률로 1주 균등 배정받는 거였는데 59% 안에 들어가지도 못했다니...

이번 공모주 신청하면서 또 느낀건 대형 증권사가 아닌 이상 서버의 문제점이 굉장히 심각하다는 걸 느꼈어요. 지난번 스코넥 청약했던 신영증권보다 더 심했던 것 같아요. 계속 동그라미...

균등으로 배정받으신 분들은 축하드리고 못받으셨더라도 공모주 청약은 계속 있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저도 같이 못 받았어요!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은 이걸로 마무리됐습니다. 신한은 배정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아서 배정 받게 되면 매도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공모주로 찾아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또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