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끄적이기/일상 정보

피 꿈 해몽 풀이 피 나는 꿈

by 엄마티라노 2022. 4. 21.

피 꿈 해몽 풀이 피 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 꿈 해몽 풀이 피에 관련된 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피 꿈의 의미를 알고 계시나요?
저는 어렴풋이 피 꿈은 좋은 의미의 꿈들이 많다는 것만 알고 있는데요.
그러고 보면 꿈과 반대되는 의미가 있는 꿈들이 많은 것 같아요.

 

피나는 꿈, 피 흘리는 꿈, 피 묻는 꿈 가지각색일 텐데요.
과연 각각의 피 꿈 에는 어떤 의미들이 숨어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꿈 해몽 풀이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시는 걸 추천 합니다.


피-꿈-해몽-풀이

 

피 꿈 해몽 풀이



1.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재물운이나 횡재운이 들어와 복권 당첨이 되어 부귀영화를 누릴 것을 암시하며 사업가라면 큰 계약이 성사되어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한다.



2. 코피 나는 꿈

재물운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며 좋은 자리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3.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지금 까지 바라던 소원들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며 큰돈이나 직장에서의 승진의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한다.

4. 손에서 피고름이 나는 꿈

손재주가 필요한 일을 하면 큰돈을 벌어들이게 됨을 의미한다.


피



5. 코피가 줄줄 흐르는 꿈

금전운이 들어와 큰 소득을 얻게 되고 경제적으로도 풍족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6. 몸에서 피가 전부 빠져나가 한 방울도 남지 않는 꿈

운이 내리막길을 향해 가는 의미이며 금전운이나 사업운 역시 약해짐을 의미한다.

7. 교통사고를 피투성이가 되는 꿈

생각지 못한 큰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다.

8. 다른 사람에게 맞아서 피가 흐르는 꿈

원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운이 들어오며 가정에는 큰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9. 다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큰돈이나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한다.


피-꿈-해몽-풀이



10.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큰돈을 얻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금전운이 나에게로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

11. 항문에서 피가 흐르는 꿈

뜻밖의 일로 돈이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

12. 이불에 피가 묻는 꿈

집안의 누군가가 사고를 당해 사망을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거나 사업과 건강상태가 악화될 것을 암시한다.



13. 피를 토하는 꿈

집안에 가족 중 질병에 걸리는 사람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14.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게 되거나 재물을 잃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

15. 피 눈물이 나는 꿈

어려운 상황을 겪게 되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됨을 의미한다.


보물



16. 싸워서 피가 나는 꿈

금전적이나 정신적으로 큰 피해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17.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대성할 것을 암시하며 큰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을 의미한다.

18.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람이나 기관에서 금전적인 도움을 받게 되어 안정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

19. 칼에 찔렸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운이 쇠퇴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계획하던 일들을 잠시 보류해야 함을 의미한다.

20. 그릇 안에 피가 가득한 꿈

생각지 못한 재물운이 들어와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


피눈물



21. 가래에 피가 섞인 꿈

가래에 피가 섞인 꿈은 상반된 꿈풀이가 있으며 하나는 그동안 걱정하고 고민했던 것들이 해결되는 꿈이기도 하고 두 번째는 금전적으로 손실이 오게 됨을 의미한다.

22. 검붉은 피가 옷에 묻는 꿈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23. 신체 일부가 절단되어 피가 흐르는 꿈

재물운과 금전운 등 운세가 상승하는 행운의 꿈으로 풀이된다.

24. 칼에 찔려 피나는 꿈

금전운이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며 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25. 몸이 썩어 피고름이 나는 꿈

재물운이 들어오고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한다.


피



26. 개에게 물려 피나는 꿈

누군가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될것을 암시한다.

27. 바늘에 찔려 피가 나는 꿈

밝혀지지 말아야 하는 것들이 누출되어 큰 피해를 입게 될것을 암시한다.

28.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배우자나 윗사람에게 후한 대접을 받게 되고 좋은 알선을 받을 것을 의미한다.

29. 손수건에 피가 묻는 꿈

진행되어있는 계약이 있다면 계약이 성사될 것을 의미한다.

30. 동물의 목을 자르니 피가 치솟는 꿈

재물운이 들어와 큰 재물을 얻게 되어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피



31. 피를 흘리는 시체를 보고 도망친 꿈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들이 찾아오지만 기회들을 잡지 못할 것을 의미한다.

32. 피가 고여 있는 꿈

횡재운과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은 이렇게 피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피에 대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재물과 금전운에 관한 풀이가 많았던 것 같아요.
피 관련 꿈을 꾸셨어도 좋은 의미이면 찝찝해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꿈 해몽 풀이에 좋은 의미는 좋은 기운을 가지고 하루를 보내시고 혹여 좋지 않은 의미의 꿈이라면 조심하는 정도로 생각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오늘도 좋은 기운으로 하루 보내시고요
저는 이만 피 꿈 해몽 풀이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금 꿈 해몽 풀이 금 줍는 꿈

금 꿈 해몽 풀이 금 줍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금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금 꿈이라..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재물과 관련이 많을 것 같은

k-angmom.tistory.com

 

 

돈 꿈 해몽 풀이 돈 줍는 꿈

돈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돈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 돈을 한 움큼 줍거나 돈 받는 꿈을 꾸면 너무 기분이 좋잖아요. 저도 꿈속에서 가는 곳마다

k-angmom.tistory.com

 

 

귀신 꿈 해몽 풀이

귀신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신 꿈 해몽 풀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꿈 풀이가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계속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좀 무서울 것도 한 귀신

k-angm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