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끄적이기/일상 정보

물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by 엄마티라노 2022. 4. 11.

물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물에 관한 꿈들은 참 많죠??
물에 빠지는 꿈을 비롯해서 물이 넘치는 꿈, 물을 바라보는 꿈 등등
각각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보아요.

 

물속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물고기를 잡는 꿈이라서 길몽이라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이 꿈은 옳지 못한 방법을 통해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수도꼭지에서 물이 쏟아지는 꿈

금전운과 들어와 사업자인 경우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는 꿈이며 앞으로의 운세가 탄탄대로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웅덩이에서 맑은 물이 쏟아지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고 금전운이 들어와 날로 여유로워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똥물을 뒤집어 쓰는 꿈

똥꿈은 좋은 꿈이라는 말이 있듯이 똥물을 뒤집어쓰는 꿈도 길몽이라고 하네요. 재물이 점점 늘어나고 출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파도


물에 빠져 죽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하게 인생의 앞날이 바뀌어 좋은 일들이 나타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물탱크에 물이 한가득 찬 꿈

큰 재물운이 들어와 집안이 넉넉해지고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자본금이 들어와 사업을 크게 준비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이 말라 물을 먹지 못하는 꿈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올 수 있다는 암시로 실직을 하거나 가진 돈이 점점 없어진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우물에서 물을 떠다 집안에 채워 넣는 꿈

목돈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샘물을 퍼 마시거나 샘물로 신체를 닦는 꿈

시험을 친 사람이라면 결과가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으로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물에 빠져나오려 하지만 나오지 못하는 꿈

노력하고 있던 것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하고 결과도 좋지 못하거나 직장을 옮기려는 사람은 마땅한 자리가 없어 고민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물에 떠내려온 시체를 보는 꿈

시체와 관련된 꿈은 좋은 꿈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이 꿈 역시 의외의 기쁜 소식이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는 꿈

 

바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는 의미이기도 하지만 파도가 높아 수영을 할 수 없게 되는 꿈이라면 앞으로 어려움이 닥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징검다리를 건너는 꿈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이 성사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파도나 강의 물결이 심하게 요동치는 꿈

직장을 잃는 등 큰 어려움이 닥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 위를 건너는 꿈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하고 사업자일 경우 큰 거래가 성사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옷이 물에 닿아도 젖지 않는 꿈

자신의 뜻이 결국에는 성공에 이르게 되는 꿈으로 계획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강이나 바다에 달이 비친 꿈

 

호수


자금난을 겪게 되거나 연인 사이라면 불화가 싹트고 결혼까지 파투가 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깊은 물에 빠지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내 실수로 뜻하지 않는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호수나 강에 내 몸이 비치는 꿈

귀인이 나타나 내가 계획했던 일들을 성사시킬 수 있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했던 의미보다 반대인 경우도 있고 다양한 의미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진 꿈을 꾸셨더라도 꼭 그런 것만은 아니니 너무 맹신하시지 마시고 흥미롭게 읽고 넘기시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꿈풀이로 뵙기로 하고요.
오늘 물 꿈 해몽 풀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간 밤에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인지 새삼 궁금해지고 좋은 꿈이라면 복권이라도 사야 하나 하실 텐데요. 그중

k-angm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