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끄적이기/일상 정보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by 엄마티라노 2022. 4. 10.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간 밤에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인지 새삼 궁금해지고 좋은 꿈이라면 복권이라도 사야 하나 하실 텐데요.
그중에 오늘은 불에 관한 꿈에 대해 풀이 내용을 알아볼까 해요.
어떤 꿈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아요.




건물에 불이 나는 꿈

생각하고 있던 사업이나 일이 좋게 풀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뜻이거나 명성을 떨칠 꿈이라고 하네요.


집이 불에 활활 타는 꿈

금전운이 들어오고 횡재가 들어오는 꿈으로 집이 점차 여유로워지고 남부럽지 않게 돈을 모으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엌에 불이 나는 꿈

귀인을 만나 생각지 못했던 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이라고 하네요.


집이 불에타 재만 남는 꿈

사업이 손해를 입거나 환경의 변화로 하던 일이나 계획하던 일이 풀리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꿈이라고 하네요.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다니던 직장에 변화가 와 중책을 맡거나 인사 교체나 사업적인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을 끄는 꿈

운세가 하락할 징조. 사업자는 사업이 침체되고 정리해고 등의 맞이할 수 있다는 꿈, 그러나 아픈 사람일 경우 병세가 호전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불길이 커져 하늘까지 닿는 꿈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거나 대성을 하고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난로 불이 잘 타는 꿈

금전상에 소득이 있고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횃불을 들고 가는 꿈

힘든 일을 이겨내고 모든 일이 잘 처리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횃불을 든 사람을 쫓아가는 꿈

자신에게 귀인이 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문이 불타는 꿈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이 사고를 당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꿈이라고 하네요.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하고 있거나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신분상의 변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굴뚝에서 연기와 불이 나오는 꿈

어렵고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진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평소 가지고 있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꿈.



촛불을 켜고 기도하는 꿈

가족이 화목해지고 물질적으로 여유가 넘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산에 불길이 타오르는 꿈

지금까지 살아온 환경이 변화되거나 뜻밖의 금전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로 불을 키는 꿈

사업이 잘되어 목돈이 들어오고 직장인인 경우 승진의 기회가 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담뱃불이 붙지 않는 꿈

열등감에 사로 잡혀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밝은 불빛을 보는 꿈

성공의 기운이 들어와 능력을 인정받고 탄탄대로를 향해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불에 관한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각기 다른 불 꿈마다 의미가 다르니 알아보는 저도 재미가 있네요.

하지만 각각의 상황마다 다른 의미가 부여되기도 하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재미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불 꿈 풀이 해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