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음식

양주 맛집 오징어회 맛집 수다떠는 오징어 양주옥정점

by 엄마티라노 2022. 3. 29.

양주 맛집 오징어회 맛집 수다떠는 오징어 양주 옥정점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저희 신랑이 엄청 좋아라 해서 자주 시켜먹는 오징어회 맛집 수다 떠는 오징어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오늘도 역시나 갓난쟁이와 음식점을 가기가 어려워 포장 주문을 하였어요.
요즘 배달비 너무 비싸요...



저희는 여기서 딱 이거.
오징어회만 매번 먹고 있는데요. 신랑이 오징어 킬러인데 여기 오징어회를 엄청 좋아합니다.


오징어 회와 반찬, 초장, 상추랑 깻잎도 주시고, 오징어 튀김은 리뷰 이벤트로 주시는 겁니다.




오징어 너무 싱싱했어요.
그냥 아무것도 안 찍어 먹어도 달달할 정도였어요.
신랑이 오징어를 엄청 좋아해서 예전에는 아이스박스를 가지고 동해까지 가서 오징어를 사 갖고 온 적도 있었어요.
이젠 그렇게 까지 안 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반찬? 은 이렇게 반찬 1팩 주시고요.
전 특히 번데기가 맛있었어요.


이건 리뷰 이벤트로 주시는 오징어 튀김인데요.
생 오징어를 튀겨서 통통하니 간도 잘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튀김은.. 솔직히 다 맛나잖아요.


오징어회는 저희 신랑이 더 좋아하지만 제 입맛에도 전혀 비린 것도 없이 부담 없이 퍼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여기가 수다 떠는 오징어라 오징어 요리만 파는 줄 알았는데 회도 파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신경을 안 쓰고 항상 신랑이 사 왔던지라..
다음에는 회를 한번 먹어볼까 싶네요.


남이 해준 음식은 다 맛있어요!
다음에도 맛난 집 있으면 간간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이만 양주 맛집 수다 떠는 오징어 오징어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