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해볼까/공모주 후기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후기

by 엄마티라노 2022. 3. 18.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후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늘은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상장일이었는데요.
이전에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청약으로 1주를 받아놓고는 잊어먹고 있다가 부랴부랴 생각이 나서 매도를 했어요.

유일로보틱스공모주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균등배정


유일로보틱스는 장 시작부터 26,000원으로 따상이던데 매도 잘하셨나요?
저는 지난 비씨엔씨 공모주 상장 날 얕은꾀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충격을 받아서 이번엔 그냥 따상이 아니어도 매도하자 하는 심정으로 매도했어요.
결국 아침 9시 5분 정도 즈음에 24,950원에 매도 완료했습니다.

유일로보틱스-공모주-매도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

근데 역시 주식은 내가 팔면 오르고 내가 사면 떨어지나 봅니다.
오전 9시 50분 전으로 유일로보틱스 계속 따상으로 유지 중이네요.
그래도 10,000원에 사서 24,950원에 팔았으니 만족합니다.
여러분들은 따상에 매도하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짧게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욕심은 금물이라는 말이 와닿네요.
오늘 수익 14,950원은 잘 모셔주겠습니다.
이상 유일로보틱스 매도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